꼬맹이블로그

 

이경제 더힘찬녹용~ 홈쇼핑에서 구매 후 2달 동안 마셨네요. 제가 비실비실 저질 체력이라 여름 때쯤 기력 보충이 필요하거든요. 친구가 붙여준 별명이 종이인형 입니다. 홍삼을 먹을까 녹용을 먹을까 하다~ 녹용을 선택했네요. 예전엔 한의원에서 지어먹었지만 이번엔 홈쇼핑에서 파는 이경제 더 힘찬녹용으로 30포씩 4박스라서 두 명이서 먹으면 딱 2달분이더라고요. 가격도 15만원 대면 괜찮으면 같습니다. 홈쇼핑에서 설명도 듣고 알아봤는데, 뉴질랜드 녹용이 품질관리가 엄격하다고 해요. 뉴질랜드 사슴분골 중 영양 상태가 최고인 60일째 자른 녹용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상대, 중대, 하대를 통으로 사용했고, 가시오가피, 홍삼, 우슬, 홍삼, 홍화씨 등의 26개 국내산 원료를 사용한 액상차라고 해요.

원재료 함량이랑 섭취방법, 주의사항 등 적혀있어요. 혹시 녹용이 안 맞는 체질일 수도 있으니, 한의원에서 상담 후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전 하루에 한포 씩 먹었어요. 한 포의 양이 좀 적긴 해요. 녹용 추출물 70%에 고형분 0.1% 고요. 한약처럼 쓰기보다는 한방차처럼 목에서 부드럽게 넘어가요. 액상차 같아요. 맛은 괜찮은 편~ 아이들이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사탕 같은 건 필요 없더라고요.

 

2달 동안 마시면서 느낀 소감은... 여름에 더위 안 먹었고, 활기가 약간 생기는 느낌 갑자기 나타난 효과는 없지만 건강에 좋다니 믿고 먹었어요.

부작용 같은 건 없었고요. 건강할 때 몸도 챙겨야 하잖아요. 느낌이 괜찮아서 다음에 또 주문할까 생각 중입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