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의 취미생활

 

비접촉식 온도계~

아이들 체온계가 필요했는데 무엇을 살까?? 많이 고민했어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비접촉식을 구매하고 싶은데 

가격이 생각보다 무지 비싸더라고요.. 배송도 오래 걸리고..

학원에서 여러 아이들이 체온계로 이용할 거라서

가격대 적당한 비접촉식 온도계 무지 검색해봤네요.

 

그래서 결정하게 된 샤오미 비접촉식 온도계~~

귀에 넣어 직접 사용할 수도 있고, 이마에 비접촉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이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평은 좀 갈리긴 했지만 어쨌든 주문해서 잘 받았네요.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받게 된 비접촉식 체온계...

마음을 비우고 있었더니 왔어요.

중국에서 만든 거라 사용 설명서에 알 수 없는 말들이 샬라샬라 였지만~

그림 보고 대충 알 수 있었어요.

샤오미 꺼는 블루투스 스피커 밖에 안 써봤는데 디자인은 심플하니 예쁘지 않나요??~

비접촉식 체온계 치고 참 예쁘네요.ㅋ

전자제품은 이렇게 심플한 게 좋더라고요.

화이트 색상도 깔끔하고

 

 

이렇게 앞에 달린 고무를 끼우면 비접촉식 온도계로 되어요.

이마 앞쪽에 띄워서 대고 동그란 버튼을 눌러주면 된답니다!!

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괜찮고~ 묵직한 느낌이에요.

아무리 봐도 예뻐요.

블로그 리뷰에서는 귀에 넣었을 때랑 비접촉 체온계로 이용했을 때 

온도 차이가 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일주일 정도 썼거든요.

열심히 더 써봐야겠어요.

 

 

앞에 고무 빼면 귀에 접촉해서 체온을 잴 수 있어요.

두가지 기능이 있어 개인으로 사용할 때는 접촉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온도 비교도 해보고...

아무래도 요즘엔 비접촉식 온도계로 사용하게 되네요.

 

 

 

 

 

 

 

이마 앞에 갖다 대고 버튼을 띡 눌러주면 바로 온도가 측정되니 간편하더라고요.

off 기능은 잘 모르겠는데, 조금 있다 저절로 꺼졌어요.

전 여러명 열을 재는데 알콜로 소독 안해도 되고 그건 참 편해요.

 

 

앞 쪽에 센서가 달려있어요.

이렇게 이마 가까이 비접촉 체온계로 이용 중이네요.

가격적으로 만족하고 아직까지는 온도도 잘 맞는 거 같아 괜찮게 사용 중이에요.

학원에서는 아이들 오자마자 손 소독하고, 온도 체크하고,

쉬는 시간에 책걸상, 손 닫는 부분, 도구 등 소독하고.. 챙길게 엄청 많네요.

그래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다녀야 하니까요!!

 

 

온도는 바로 측정되어 간편! led 글씨가 반짝반짝하네요.

참 빠르고 편해요~

비접촉 온도계 학원에 비치해두니 마음이 놓어요.

학원에서 친구들은 선생님이 지켜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