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의 취미생활

라네즈 래디언씨크림~

제가 자주 이용하는 ap몰에서 새롭게 출시된 크림이에요.

지난번에 샘플 체험단을 모집하길래 신청해 봤는데 운 좋게 당첨되어 써 보게 되었어요.

 

 

레모나와 같이 배송되어 왔더라고요. 예전에 레모나 참 좋아했는데... ㅎ

레모나는 먹는 비타민, 래디언씨크림은 바르는 비타민 인가 봐요.

 

 

레모나와 짝꿍 템 라네즈 래디언씨크림..

궁금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레모나는 털어서 먹었네요. 시큼시큼

 

 

이건 라네즈 래디언씨크림과 같이 온 수분라인 샘플이래요.

워터뱅크 유명하잖아요. 여행 갈 때 가져가면 딱이겠어요.

크림스킨도 완전 촉촉하고 좋은데..ㅎ

 

 

안 보이는 미세 잡티에도 좋다는 래디언씨크림 발라봤어요.

향기가~~~ 레모나를 바르는 것처럼 상큼했어요.

제가 독한 향기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은은하게 퍼질 정도였어요.

 

 

흡수고 잘 되고요. 

요즘같이 피부가 건조한 시기에도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했어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중성 피부인 저에게 유, 수분감이 딱! 적당해서 좋았네요.

깔끔한 느낌이에요.

 

예전에 피부 엑스레이?? 를 찍어 본 적이 있는데..

피부 표면에는 잡티가 그렇게 많지 않지만 잠재되어 있는 멜라닌 색소가 많다고 하던데... ㅜㅜ

화이트닝 화장품은 딱히 써 본 적이 없거든요.

 

라네즈 래디언씨크림으로 관리하면 잡티에 도움이 될 거 같고, 피부도 한결 밝아질 것 같은 느낌??~

 

지금 사용 중인 수분크림 다 쓰면 함 바꿔볼까?~~

 

이 포스팅은 ap몰에서 샘플을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