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의 취미생활

유산균 추천 셀티아이

종류가 많아서 처음 접할 때 이것저것 고민을 많이 하게 되죠?  전 원래부터 장이 좀 예민한 체질이거든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기도 하고, 평소에 먹지 않던 음식이나. 맵고 짠 음식을 먹으면 부글부글~  바로 배에서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항상 장 관리는 꾸준히 하고 있어요. 면역 세포가 우리 몸 중에 장에 제일 많다고 들어서 장 건강을 지키는 것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기도 하고요. 

셀티아이를 만난 건 약국에서였는데 약사분이 본인도 섭취하고 있는데 꽤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기존에 먹던 제품이 만족스럽긴 했으나 가격이 너무 사악하기도 해서 약사분 유산균 추천해 주신 게 4개월치에 10만 원이라서 첨엔 그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균수가 100억이고, 성분 구성도 좋다 하고요.

유산균 종류도 많지만 어떤 제품 먹으면 배가 아파지기도 하고, 신장결석이 있어 비타민이나 칼슘 등이 첨가된 것은 피하고.. 하다 보니 선택이 좀 어렵더라고요.

암튼~ 그때 약사님의 유산균 추천으로 5년 넘게 안 쉬고 셀티아이를 먹고 있네요. 안 쉬고 먹었다는 건 저에게 효과가 있고, 만족스러워서겠죠. 덕분에 제 친구들도 몇 명 먹고 있기도 하고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니 안 맞는 사람들도 있긴 하겠죠.

인터넷에 공식판매몰에서도 팔던데 저는 집 앞에 셀티아이 취급하는 약국이 있어서 직접 구매해요. 

보통 다른 회사꺼는 여기저기서 판매를 하던데 셀티아이는 공식판매몰에서 꼼꼼하게 냉매 포장해서 보내주는 것 같아 그것도 왠지 믿음이 가고요.

요렇게 개별 포장이 돼 있네요. 냉장보관을 꼭 해야 해요. 그래서 여행 갈 때 불편하기는 한데 전 외국 여행 갈 때도 그냥 가져가서 도착하자마자 호텔 냉장고에 보관해 놓고 먹었어요. 근데 균이 죽었는지 안 죽었는지는 모르겠네요.ㅎ

셀티아이 유산균 종류는 연령대별로 나오는 거 같아요. 전 10세~ 50세가 먹는 골드로 항상 먹어요.

처음에 이런 거 알아보고 먹은 건 아닌데 3대 유산균 기업 미국 듀폰사의 원료를 사용하고 직접 제조한다고 해요.

유산균 추천 알약이 요렇게 생겼어요. 식물성 캡슐이래요.

핵심 균주!! 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 락토바실러스애시도필러스

추가 균으로 락토바실러스불가리쿠스, 비피도박테리움롱검 이렇게 성분 구성이 되어 있네요.

장에 도움이 되는 균과 식이섬유로만 구성돼 있어 좋았어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우유, 유당이 첨가되지 않은 점도 괜찮은 것 같고요.

케이스는 2중으로 들어있어요. 한 상자가 2달 분이니 총 4달 치.

일 년에 딱 3번 사 먹는 거 같아요. 한번 사면 은근히 오래 먹게 되더라고요.  

유산균 종류 많은데 전 이거 먹은 후 장이 편안하고 과민성대장 증후군도 잠잠해서 떨어지기가 무섭게 우다다닥 약국에 가서 사다 냉장고에 넣어 놓고 있어요. ㅎㅎ 없으면 왠지 불안..

가족이 선물 받아서 가루 타입으로 된 걸 잠시 다른 것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저와는 안 맞았는지 배가 살살 아팠어요.

아마 단맛을 내기 위해 첨가된 합성첨가물이나 유당 때문에 그런 것 같기도 하고.. 나하고는 안 맞나 보다 하고 다시 돌아왔네요.

그래서 저는 셀티아이 유산균 추천입니다.

쓰다보니 셀티아이 단점은 언급하지 않았는데..ㅎ 냉장보관 이라는 점이긴 하나 전 크게 상관은 없는데,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불편할 수도 있겠네요... 흠~~

이 글은 협찬도 아니고 그냥 제가 좋아서 제 돈 주고 사서 올리는 리뷰예요. 모두모두~ 장 건강을 지켜 면역력을 높이자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