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의 취미생활

 

클래스101 이라고 아세요??  전 이번에 처음 알았거든요.

온라인클래스 강좌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이 개설돼 있더라고요.

전 취미로 '우쿨렐레'를 취미활동으로 하고 있는데 아조이별님 강의가 개설되었다 해서 구경하러 들어가 보게 되었어요.

들어가 보니 제가 관심 있는 분야에서 다양한 분들이 강의를 하고 계시네요.

클래스101 유튜브에서 유명한 분들 온라인클래스가 많이 있었어요. 궁금하기도 하고 솔깃! 하네요.

우쿨렐레 강의는 완전 초보는 아니고 초, 중급 정도라 하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우쿨렐레를 잘 하지는 못하지만~ 개인적으로 악기는 아예 독학하거나, 아님~ 오프라인 강좌가 좋다 생각하거든요.

온라인클래스가 저하고 맞을지 몰라 등록은 안 했어요. 시간 내기 어려운 분들은 온라인클래스 괜찮을 것도 같아요.

5월에 개강인가 봐요.

 

 

온라인 클래스101에서는 준비물까지 제공해준다??

둘러보니까 그림 강좌로 많이 있더라고요. 준비물까지 챙겨주면 초보자는 편하긴 하겠네요!

새로운 도전과 배움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도 그림을 그리고, 우쿨렐레를 하고 있지만 정말 성취감이 크고 힐링이 되거든요. 자존감도 높아지고요!

 

 

취미활동 뿐 아닌 직무와 관련된 거나 부수입 관련해서 강의도 있었어요.

블로그에도 관심이 많은데 이 분이 유명한가 봐요? 몰랐어요.

유튜브 채널 살짝 들어가 보니 일 년 전 영상에 네이버의 로직에 대해 설명해주고 계시네요.

정보가 많아야 해요~~ 네이버 블로그도 하고 있지만.. 알고 하는 것도 그냥 열심히 하는 것의 결과 차이는 크죠!

쉬운 듯하면서도, 하면 할수록 어렵기도 하고, 배울 것도 많고 그렇네요.

 

 

유튜브에서 보던 분들이 강사로 활동하나 봐요. 대도서관님도 보이고요. 100만 구독자 만드는 비밀?? 뜨억!

유튜브도 꼭 도전하고 싶지만... 생각만 많아지네요.

평범함 속의 나의 색깔을 찾고 싶은데.. 알짜배기 강좌가 있다면 듣고 싶긴 해요. 강의를 들으면서 코칭도 해 주는 것 같던데... 그 점은 참 좋긴하네요.

유튜브나 블로그 관련해서는 저에게 꼭 필요하긴 해요...

이 밖에 다른 강의도 많이 있던데 제가 관심있는 부분만 검색해봤어요.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클래스101 이런 곳은 몰랐는데~ 개설된 강의와 나에게 맞는 강사로 천천히 둘러봐야겠어요.

새로운 취미활동이나 무언가 배우고 싶은 분들, 부수입을 올리고 싶은 분들 등등~ 보면 좋겠어요.

온라인이니 내 시간에 맞출 수도 있고 직장인에게는 편하네요.

참고로 전 이 사이트와 아무 상관도 없는 그냥 취미활동을 즐기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