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의 취미생활

 

아리따움 블러셔~ 그중에 슈가볼 쿠션 블러셔 코랄색상은 제가 정말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에요.

화장은 잘 안 해도 블러셔는 꼭 해 주거든요.

하고 안하고와 피부 혈색 차이가 너~~ 무 나기 때문에 블러셔를 아주 좋아해요.

생기 있어지는 피부 톤으로 변신한다고 할까요?!

 

보통 압축파우더 타입의 블러셔를 사용했는데...  에뛰드나 이니스프리 꺼를 주로 사용했어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쩔 땐 얼굴이 건조하기도 해서

'밤 형태의 블러셔를 사 볼까??' 하고 알아보다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압축파우더 타입이 아니고~ 쿠션 타입이에요.

매트 메이크업 보다는 촉촉하고 광택이 있게 표현되는 블러셔예요.

 

 

이렇게 동그랗고 조그맣게 생겼어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아리따움 슈가볼 쿠션 블러셔 3호 데이지코랄 이에요.

지난가을 즈음 구입해서 아주 쓸 쓰고 있답니다~~

색상은 코랄이라서 무난하게 매일 사용해도 질리지 않네요.

이거 하고 나간 날은~ 피치 색 블러셔가 예쁘다는 말을 자주 들어요. 호호!!

아마 코랄 블러셔 색상은 모든 분들이 무난하게 좋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개인의 취향 차이는 있겠죠? 

 

 

저의 피부색은 어둡지 않은 피부예요. 파운데이션 21호 피부입니다. 볼에 붉은 끼는 좀 있고요.

그래서 술 먹은 것처럼 붉게 올라오는 블러셔는 피하고 있어요~~ 노노!!!

다만 촉촉한 타입이라서 지성 피부 분들은 안 좋아하실 수도...

그리고 더운 여름엔 답답할 거 같기도 해요.

전 여름을 제외한 계절에 잘 사용하고 있어요.

여름에도 어차피 피부엔 쿠션팩트를 사용하니,

볼터치 후 가루 파우더로 가볍게 한번 눌러주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하네요.

올여름에 한번 그렇게 해 보아야겠어요~~~^^

 

 

파우더 타입은 솔을 이용하지만 쿠션 타입이기 때문에 (만져보면 립스틱이 압축된 고론 느낌???~)

퍼프를 사용해야 해요. 솔은 이용하지 못합니다.

내장된 퍼프가 있고, 전 몇 개 여유분으로 더 쟁여두었지요~~ 크기가 딱!! 맞는 전용 퍼프가 있어요.

아리따움 슈가볼 쿠션 블러셔 크기가 작은데 거울까지 내장돼 있어요. 알차알차!!!

플라스틱 덮개가 있고 그 위에 퍼프를 올려놓으면 돼요.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답니다.

휴대하기에도 매우 간편하더라고요~~

요렇게 작은 수정 화장용 쿠션 나오면 어떨까요?? 좋을 거 같은데.. ㅎ

 

 

코랄 색상 블러셔 볼에 발라봤어요.

어디에 블러셔를 바르냐에 따라 얼굴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전 얼굴이 길어서 가로로 좀 길게 볼터치를 해주는 게 좋다고 해서 주로 그렇게 하는데...

아리따움 슈가볼 쿠션 블러셔는 두드리며 발라줘야 해서 그렇게 효과를 주긴 좀 어렵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톡톡 치면서 어울리게 발라줘 봤어요.

 

다만! 코랄 색상이 아주 잘 나오기 때문에 너무 많이 발랐다가는...

불타는 고구마 돼서 깜짝 놀랄 수도 있어요.

그럴 땐 전 쿠션 팩트로 눌러 주면 색감이 좀 죽더라고요. ㅋㅋ 

조금만 터치해도 색이 아~~ 주 잘 나와요.

지속력도 괜찮은 것 같고, 전 바쁠 때 샤샤샥!!! 화장하고 싶을 때~~~

간편하게 화장할 때 아리따움 슈가볼 쿠션 블러셔를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편해서 손이 자주 가네요. 색상도 데이지 코랄 무난해서 괜찮고!

아리따움은 뷰티포인트 적립과 사용도 되는 거 아시죠??~

뷰티포인트 모르시면 제가 지난번 포스팅한 글도 읽어보시면 알뜰 쇼핑하는데 도움이 되실 거예요~~^^

 

https://kkomeng.tistory.com/65?category=755503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적립 사용까지 나의 꿀 팁~ 쉿!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적립 사용까지 저의 꾸울 팁! 알려드릴게요. 제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적립해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먼저, 뷰포는 아시죠? 아모레 계열 화장품을 살 수 있는 포인트예요~ 제..

kkomeng.tistory.com

 

그럼 잘 어울리는 블러셔 선택하고~ 예쁜 화장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