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의 취미생활

예민한 제 피부에 맞는 에뛰드 순정 라인~

스킨이랑 수분크림, 폼 클렌징 쓰고 괜찮아서 같이 써 보게 된 에뛰드 순정 선크림

순정 라인 기초는 마음에 들었는데... 선크림은 어떨까?~

선크림은 아무래도 피부 색조 표현이 되기 때문에 망설이다 써 봤네요.

일단! 아주 순하긴 해요. 트러블도 안 나고, 눈 시림도 전혀 없답니다.

물론 개인차는 있을 수 있겠지만 예민한 제 피부에 느낌은 편안했어요.

겨울에 써도 될 정도로 촉촉해요. 저는 수분 부족한 중성, 겨울엔 건성이 되곤 한답니다.

 

 

에뛰드 순정 선크림 SPF49에 무기자차예요.

햇빛을 반사시켜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기능~~ 그래서 세안은 아주 꼼꼼히 해 줘야 해요.

 

요즘 마스크를 쓰기 때문에 피부 화장은 잘하지 않고 선크림만 바르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에뛰드 순정 선크림 하고, 비비 콤팩트를 하면 괜찮았는데 단독으로 사용하기에는 좀 아쉬운 제품이었어요. ㅜㅜ

그 이유는 쌍꺼풀 라인에 하얗게 선크림이 껴요.

그리고 에뛰드 순정 선크림 단독으로만 쓰면 얼굴이 얼룩덜룩 하얗게 일어난 부분이 보여요.

그래서 선크림만 바르는 요즘에는 잘 사용하지 않게 되네요.

 

요즘은 에스프리 선크림으로 갈아탔어요~~ 올여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다음엔 에스프리 선크림 리뷰해 봐야겠어요.

 

그래도 에뛰드 순정 선크림 성분도 착하고 예민한 피부에 나쁘진 않아요.

전 가을, 겨울 되거나, 화장을 할 땐 또 사용할 생각이 있기 때문에...

 

 

에뛰드 순정 선크림 사용감 보여드려요.

이렇게 하얀 편이랍니다~~

묽기는 보통인 거 같아요. 완전 로션도 아니고, 뻑뻑하지도 않고.. 그 중간

 

 

이렇게 흡수시키는 중인데요.

아무래도 무기자차 선크림이기 때문에 백탁 현상과 얼룩짐은 있어요.

그래도 순하다는 건 인정합니다.

에뛰드 순정 선크림~~ 피부 편안하고 눈 시리지 않는 것 좋네요.

얼룩짐도 눈끼임은 아쉽지만... 장단점이 있는 것 같네요.

순정라인이 순하게 나온 거 같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