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의 취미생활

 

아동 유아 미술 놀이 5월은 가정의 달~~

벌써 내일이 5월.. 시간이 참 빠르네요. ㅜㅜ 

5월은 어린이날부터 시작해 어버이날, 스승의 날이 있지요!

카네이션은 다들 준비하셨나요??~ 저는 매년 만들어서 선물하는데요.

 

아동 유아 미술 놀이 시간에 아이들은 카네이션 만들기를 하고,

어른인 저도 부모님께 드릴 용돈 봉투엽서

카네이션 만들기 해서 살포시 붙여서 드려요. ㅎㅎ

 

꽃 화분은 첨엔 예쁘지만 실용성도 없고, 비싸기도 하고... 용돈을 좋아하시더라고요.

근데 용돈 봉투 썰렁하게 드리는 것보다는 카네이션 만들기 해서 드리면~~

봉투가 예뻐지기도 하고, 감동 2배 일거예요~~

엽서나 카드에 편지를 적으면 더욱 좋고요.

 

 

며칠 전에 만들어 본 카네이션이에요.

주재료는 습자지와 도일리페이퍼~~

아이들은 꽃다발을 좋아하고, 어른이 하기엔 엽서나, 편지봉투가 좋을 거예요.

사진에는 없지만 코사지 뒤에 브로치를 달면 가슴에 달아드릴 수도 있어요.

 

색종이 접기도 하고,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이번엔 아주 쉽게 습자지를 이용했어요.

진짜~ 똥 손도 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니 꼭 해보세요!!

 

저는 미술쌤이기 때문에 워낙 꼼지락꼼지락 만드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걸 또 굉장히 어려워하는 어른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아동 유아 미술 놀이 시간

위에  작품은 7세 친구가 한 거예요. 잘했죠??

습자지를 구기면 되기 때문에 쉽고, 완성도도 높게 나와 아이들 만족감이 참 컸어요.

엄마 몰래 준다고 가방 속에 꼭꼭 숨겨가더라고요.

그러다 어버이날 깜빡하고 잃어버리진 않겠죠?? ㅎㅎ 너무 잘 숨기려다가..ㅎ

 

카네이션 만들기 방법 궁금하시다고요???

아동 유아 미술 놀이 카네이션 만들기 쉬운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배워보세요!

아동미술 & 미술치료 전문가의 벨의 채널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독도 하시고  앞으로 올라오는 많은 정보 얻어가세요~~

 

https://youtu.be/IUfqtkv1QYA

 

분홍, 빨강~~ 어떤 게 맘에 드세요?~~

취향에 맞는 색상의 카네이션과 색종이로 예쁘게 꾸며보세요.

엽서 뒤에는 편지를 적어도 좋고,

앞쪽에 캘리그래피처럼 글씨를 적어도 멋스러워요.

 

 

아주 중요한!! 재료입니다~~

 습자지와 도일리페이퍼, 색종이, 리본테이프, 글루건, 가위, 핑킹가위, 휴지심, 딱풀, 엽서, 스템플러..

 

도일리페이퍼와 엽서 종이, 리본테이프는 다이소에서 저렴히 구입 가능해요~

전 다이소에서 아동 유아 미술 놀이 재료를 자주 구입하는데요.

리본테이프 1000원 진짜 싸죠?? ㅎ 색상도 많더라고요.

엽서 종이는 캘리그라피 용지가 있어요.

전 크라프트지 색상인데 흰색상 머메이드지도 있으니까 가서 선택해보세요~

 

아동 유아 미술 놀이

카네이션 만들기 아이랑 함께 해서 할머니, 할아버지께 선물드려도 너무 기뻐하실 거예요.

즐거운 만들기와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Comment +0